과일의 건강상의 이점에는 혈당 조절, 자유 라디칼 퇴치, 심장 건강 증진, 에너지 및 수분 공급, 천식 감소 및 체중 감소 촉진이 포함됩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혈관 보호, 혈전 제거, pH 측정, 피로 및 열사병 예방, 순환기 질환 위험 감소, 신장 질환 촉진, 소화 촉진 등이 있습니다.

여름의 열매입니다. 사진과 재생이 있어야합니다. 체리가 달콤하고 육즙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좋아하는 따뜻한 날씨도 건강에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여기에 가장 아름다운 과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13 개의 연구 작품이 있습니다.

  1. 면역 체계 : 비타민 C와 리코펜
    차가운 올리브 파이를 요청하면 항산화 제가 없습니다. 수액이 특히 비타민 C와 리코펜의 형태 인 유리기의 좋은 공급원이라는 사실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백색 라디칼은 자유 라디칼입니다. 다시 한 번 완벽 해지기 위해 다른 완벽한 분자에서 훔칠 전자 장치를 찾고 있습니다. 비타민 C 및 리코펜과 같은 항산화 제는 자유 라디칼에 추가 에너지 중 하나를 제공하여이를 방해하고 세포 손상을 방지함으로써 영향을받습니다.

  1. 당뇨병 예방
    수박을 먹으면 신장이 하나의 아미노산 인 L- 시트룰린을 다른 아미노산 인 L- 아르기닌으로 전환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아미노산의 원투 펀치는 적어도 당뇨병 예방으로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L- 아르기닌 보충제는 혈당과 인슐린 분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충제를 통해 수박에서 아미노산을 많이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화합물이 포함 된 식품은 당뇨병 예방을 위해 고안된 식품의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복을위한 L- 시트룰린
    다음에 L- 시트룰린을 마신 후 음료를 마시 러 갈 때는 녹즙을 찾으십시오. 근육에서 젖산이 제거되는 빠른 아미노산으로 돌아가 작업이 완료된 후 더 빠른 회복 시간을 제공합니다. 콜리 플라워는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가능한 가장 즐거운 방법 중 하나로 탈수를 도와줍니다.
  2. 여름 식사
    리코펜은 분홍빛이 도는 붉은 오렌지 주스를 담당합니다. 또한 옅은 분홍색에서 빨간색과 같은 대부분의 가닛에 이르기까지 모든 빨간 토마토의 색조를 담당합니다. 과일에는 토마토보다 리코펜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거의 1.5 배 더.

리코펜은 정기적으로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리코펜이 포함 된 음식을 먹는 사람들의 콜레스테롤과 심장병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 천식의 발생률과 중증도를 줄입니다.

새로운 연구는 흥미롭게도 비타민 C와 천식의 조합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연구에 따르면 낮은 수준의 비타민 C는 천식 증가와 관련이있는 반면 높은 수준의 비타민 C는 낮은 수준의 천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어떡해? 수박과 같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는 걸쭉하고 지방이 많은 주스로 매일 권장되는 비타민 C 섭취량의 거의 40 %를 차지합니다.

  1. 체중 감량
    살을 빼려고한다면 우리 모두는 유혹에서 벗어날 수있는 상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사탕이었습니다. 과자뿐만 아니라 편지와 메모도 있습니다. 이것은 딸기가 당신을 치즈 케이크처럼 느끼게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박은 디저트 테이블에 새로운 것을 가져옵니다. 수박의 질감은 입안에서 녹는 사탕과 거의 같습니다. 얇게 썰어 케이크 나 파이와 같은 접시에 담을 수 있습니다. 수액은 신체뿐만 아니라 욕망도 충족시킵니다.

다른 빨간 망토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수액은 대부분 물이 많고 섬유질 함량이 좋습니다. 이 조합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과자와 감미료보다 오래 즐길 수있게합니다.

  1. 노란색 과일의 칼륨은 에너지를 보호합니다
    수박에는 칼륨이 풍부하여 부정적인 방사선과 정보를 쉽게 전달하여 혈관 기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량의 칼륨은 근육 약화, 무감각 및 저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야간 설사로 고통받는 경우 칼륨 결핍이 근본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약 170mg의 칼륨이 함유 된 오이 한 컵을 즐기면서 이러한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제거하십시오.
  2. 부상 신고
    만성 질환은 당뇨병, 심장 질환, 섬유 근육통 및 암을 포함하여 오늘날 우리가 겪고있는 많은 심각한 질병에 대한 잊혀진 결론입니다. 붓기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3. pH 조정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과 음료는 모든 pH 수준입니다. 일부는 산성으로 간주되고 다른 일부는 단순 또는 알칼리성으로 간주됩니다. 인체는 매우 특별한 7.4에서 스스로를 조절합니다. 0-14의 척도에서 낮은 숫자는 산성 숫자보다 높습니다. 보시다시피 몸은 조금 더 알칼리성입니다. 문제는 지방, 당분 및 가공 식품이 포함 된 중형 식품이 더 많은 산도를 유발하여 신체의 pH 균형을 낮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없는 pH는 낮고 심각하지만 산도의 작은 변화로 인해 기분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과일은 음식의 산성 균형을 유지하여 우리 몸이 적절한 pH를 유지하도록 돕는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1. 열 보호 및 열사병 예방
    매년 여름, 수천 명의 사람들이 뇌졸중으로 사망하고 미국에서 매년 200 명 이상이이 질병으로 사망합니다. 더위는 너무 뜨겁지 않습니다. 의학적 치료가 필요한 심각한 상태입니다.

주로 물이고 전해질을 포함하는 붉은 수액은 여름 더위의 영향을 없애고 열사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지내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으면 개를 데리고 가십시오. 열사병이 있다고 생각되면 즉시 치료를 받으십시오.

  1. 환경 질병의 위험 감소
    만성 통증은 20 ~ 25 %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되는 질환입니다. 치주 질환은 치아 손실, 감염 및 심장 질환과 같은 다른 상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구강 위생과 정기적 인 치과 검진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중요한 도구이지만, 식단에 적절한 비타민 C가 있으면 질병의 발병 또는 발병을 조절하기 시작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일은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치아를 건강하고 밝게 유지하기 위해 작은 조각으로 치아를 만드십시오.

  1. 소화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마실 물없이 하루를 보내고 탈수증을 유발합니다. 목이 마르기 때문에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두통, 피로 및 변비와 같은 경미하거나 심한 부작용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소화 시스템은 음식을 소화하고 밀어내는 데 도움이되는 물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을 돕기 위해 섬유질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딱따구리는 둘 다 가지고있어 완벽한 소화기입니다. 특별한 것을 원한다면 신선한 얼굴 주스와 민트를 물 한 컵에 부어 위장을 소화 할 수있게 유지하면서 매우 상쾌한 느낌을줍니다.

  1. 신장을 돕는 싱크

낮에는 많은 독소에 중독됩니다. 일부는 먹는 음식이나 외부 공기에서 나옵니다. 집이나 사무실의 여러 장소에서 많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신장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여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견과류의 일부 영양소는이 과정에서 신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박의 두 가지 주요 지방산은 칼슘과 칼륨입니다. 아침에 떠나기 전에 신선한 주스를 그릇에 채우고 매일 드십시오. 당신의 신장은 내일 그것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결론
예 Iab은 맛있고 맛있는 간식입니다. 다음에 더 두꺼운 층을 가진 판을 볼 때 계속해서 하나를 얻으십시오. 여기에 언급하지 말아야 할 13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