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혈당 조절, 좋은 콜레스테롤, 심장 건강 개선, 철분 결핍 감소, 백혈병 예방, 고혈당, 고단백, 출산 예방, 저지방, 눈 건강 개선, 눈 건강 개선, PMS 관리, 관절 함께 관리하고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콩 교환이란 무엇입니까?
콩은 매우 영양가가 높고 다양하며 저렴한 음식입니다. 콩에는 섬유질, 항산화 제, 단백질, 철분, 비타민 B, 칼륨, 마그네슘, 아연 및 구리가 풍부합니다. 야채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심장병, 당뇨병, 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체중 조절에 도움이됩니다. 콩은 많이 변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기분이 좋고 과용하지 마십시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점 더 적은 칼로리가 필요하며 콩은 그것을 제공합니다. 콩 반 컵은 약 100 칼로리 만 소비합니다. 가스를 뿜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식단에서 제외 할 이유는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건강에 매우 좋기 때문에 일주일에 최대 3 컵의 콩과 식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이 먹을수록 위장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콩 섭취의 13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1. 펀칭 장비
    섬유질은 신체가 듣기를 더 쉽게 해주므로 며칠 동안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소화 시스템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유지하고 간에도 좋습니다. 콩은 신장, 핀토, 검은 콩과 같은 많은 것들을 변화시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콩의 몇 가지 예일뿐입니다. 몸이 오래 지속되도록하는 것 외에도 국물의 섬유질 함량은 몸이 흡수되기 전에 장에서 콜레스테롤을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즉, 콩을 많이 먹을수록 콜레스테롤이 낮아집니다. 일주일에 3-4 번 콩을 먹으면 혈압을 높이고 심장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혈당 수치 조절
    위험에 처했거나 이미 당뇨병이있는 경우 체액의 혈당 지수가 낮다는 소식을 듣고 기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밀 제품처럼 혈당처럼 보이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콩의 영양소는 천천히 몸에 들어가기 때문에 다른 많은 음식보다 더 오래 배고프지 않고 계속할 수있는 에너지를줍니다.
  3. 심장 질환 개선
    콩에는 지속적인 재생 에너지를위한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용성 비타민, 특히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및 폴라 신이 풍부합니다. 엽산은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낮추는 데 중요하며, 식단에 엽산이 충분하지 않으면 호모시스테인 수치가 상승하여 심장 질환을 일으키고 혈관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엽산에는 또한 칼륨, 칼슘 및 마그네슘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좋은 지방 및 영양가있는 음식과 함께 사용하면 심장 질환 및 고혈압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약한 금속 감소

철분 결핍은 인간에게 가장 쇠약 해지는 질병 중 하나이며 백혈병을 유발합니다. 대두에는 철분이 풍부하고 잘 익은 포도 반 컵에는 3.3mg의 철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암 예방
    콩에는 뇌를 손상시키고 암을 유발할 수있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ancer Research 저널에 발표 된이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4 회 이상 두유를 먹은 여성은 내암과 장 통증의 전제 조건 인 족근 직장 용종이 적었습니다.
  2. 효소 승인
    콩에는 필수 미네랄 인 구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 세포와 결합 조직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효소의 역할을 활성화합니다.
  3. 버그
    콩 반 컵에는 1 온스의 닭고기, 생선 또는 고기와 같은 7g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자는 쉽게 간장에 의존하여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출생시 예방은 문제를 일으킨다
    엽산은 임산부 나 출산을 고려중인 여성에게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콩을 먹으면 아기가 자궁에서 자라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5. 저지방
    콩은 라드와 같은 다른 지방 물질로 가공하거나 준비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약 2-3 %의 지방과 무 지방입니다. 기름진 오일을 구매하지 않으려면 상업용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라벨을주의 깊게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 시력 향상
    눈의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하여 많은 콩은 아연, 비타민 A 및 바이오 플라보노이드로 만들어집니다. 아연은 우리 눈의 건강을 위해 영양가있는 식품을 홍보하는 우리의 비전입니다. 주요 기능은 베타 카로틴을 시각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모두 사용할 수있는 형태로 비타민 A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바이오 플라보노이드는 시신경에 영향을 미치는 자유 라디칼을 방해하여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항생제입니다.
  7. PMS 관리
    임상 연구에서 콩을 더 많이 마신 여성은 덜 먹은 여성보다 체중 감량 및 체중 감소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았습니다. 일반, 정원 길이, 황록색 콩은 모두 망간의 좋은 공급원이므로 생각을 자극하는 보충제에 많은 양을 포함하십시오.
  8. 협업
    콩에는 비타민 K가 풍부하고 소량이 무릎과 손이 막힐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9. 우울증 감소
    매일 필요한 엽산을 충족하면 스트레스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엽산을 섭취하면 신체에서 호모시스테인 생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호르몬이 너무 많으면 도파민, 노르 에피네프린 및 세로토닌 생성을 방해 할 수 있으며, 이는 혈류 및 기타 중요한 요소 인 뇌를 감소시켜 수면, 식욕 및 기분을 조절합니다.

결론을 내리고 조심하세요
콩은 가장 다양한 식품 중 하나이며 매우 편리합니다. 건조 또는 냉동 캔에 담아 구입, 준비 및 보관하기가 쉽고 저렴합니다. 원한다면 밀가루로 살 수 있습니다. 콩에는 또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비타민, 항산화 제 및 영양소를 비롯한 강력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코스, 반찬, 스낵 또는 애피타이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식단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번거 로움없이 원하는만큼 강력하게 구축하고 필수가 아닌 모든 것을 포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