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행복해 지려면 우리 몸이 제대로 기능해야합니다. 비타민 B3는 다양한 신체 기능을 촉진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유익한 영양소 인 니아신이라고도합니다.

비타민 B3는 무엇입니까?
비타민 B3는 소변을 통과하여 오랫동안 체내에 존재하지 않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이것은 또한 신체가 필요하지 않을 때 너무 많은 니아신을 저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 몸에있는 니아신의 주요 공급원은 음식에서 비롯되지만 아미노산 트립토판에서도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모든 B 비타민과 마찬가지로 B3 비타민은 효소가 더 잘 작동하여 음식을 지방으로 전환시킵니다. 특히 비타민 B3는 세포 대사에 관여하는 두 가지 조효소 인 NADP와 NAD에 필수적입니다.

또한,이 비타민은 강력한 항염증제를 고수하는 것 외에도 DNA의 생성, 신호 전달 및 재생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니아신 결핍은 어떻습니까?
신체의 니아신 수치가 낮은 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은 다음 증상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비타민 B3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인류는 오랫동안 그것을 천천히 발견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니아신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는 11 가지 방법을 살펴 봅니다.

  1. 펠라그라 치료
    소화 불량, 근육 약화, 안면 피부 또는 펠라그라가있는 사람은 니아신 결핍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증상을 줄이기 위해 식단에 더 많은 니아신을 포함해야합니다.
  2. 심장병 위험 감소
    나이아신은 신체가 지방을 조절하고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혈전을 일으키고 혈류를 차단하여 심장에 손상을 줄 수있는 통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합니다. 비타민 B3는 혈관을 확장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심혈 관계의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정신 건강 개선
    비타민 B3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우울증, 불안 및 스트레스 치료에 사용됩니다. 우울증을 동반 한 우울증은 종종 니아신 결핍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낮은 수준의 신경 전달 물질 인 세로토닌은 종종 우울증을 유발하고 세로토닌은 실제로 니아신의 도움으로 생성되는 아미노산 트립토판을 유발합니다.
  4. 당뇨병 치료
    비타민 B3는 당뇨병 및 당뇨병 증상을 치료하는 능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당뇨병 환자는 비타민 B3의 도움으로 HBA1C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5. 관절염 증상 감소
    초기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B3는 골관절염의 일부 증상을 줄임으로써 조정을 개선하고 NSAID의 필요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실험실의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B3를 함유 한 주사는 관절염과 관련된 염증을 감소 시켰습니다. 결론을 내리려면 추가 연구가 필요하지만 여전히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6. 낮은 트리글리 세라이드 수치.
    비타민 B3는 중성 지방을 20 ~ 50 %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에 매우 유익합니다. 트리글리 세라이드 합성 과정에 관여하는 효소의 작용을 중단함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LDL (저밀도 지단백질)과 VLDL (저밀도 지단백질)의 생성을 감소시킵니다. 약물은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에 도달해야합니다.
  7. 힘을주세요
    나이아신은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합니다.
  8. 피부 기능 향상
    경구로 복용하든 피부에 바르 든 비타민 B3는 태양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니아신은 일부 유형의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발기 부전 치료에 도움
    비타민 B3는 발기 부전 및 발기 부전과 같은 발기 부전 환자의 호르몬 생성을 돕습니다.
  10. LDL 감소 및 HDL 콜레스테롤 증가
    1950 년대부터 니아신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사실, 비타민은 나쁜 “LDL”지방을 5-20 %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부작용 때문에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한 첫 번째 치료법은 아닙니다. 대체로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타민 B3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 외에도 “HDL”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입니다. HDL 생성을 돕는 단백질 인 아포 지단백 A1의 분해를 차단하여이를 수행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B3는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15 %에서 35 %까지 증가시킵니다.

  1. 소화
    니아신은 위장의 규칙적인 기능을 유지하고 건강을 증진하며 소화를 개선합니다.

결론
우리 모두는 니아신이 필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식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프거나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의사는 보충제를 권장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3는 특히 고혈압과 심장병 위험이 높지만 스타틴을 복용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보충제는 식품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더 기능적입니다. 약의 복용량은 일반적으로 밀리그램이 아닌 그램으로 측정됩니다. 비타민이 너무 많으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먼저 의사와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