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식단은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비타민은 당신을 강하고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즉, 비타민 E와 그 성분이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비타민 E가 피부에 미치는 유익한 효과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비타민이 심장병에 똑같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또한 안구 건강을 유지 및 개선하고, 황반 손상 및 백내장 발생과 관련된 증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비타민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E는 또한 다른 유형의 정신 질환과 싸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의사와 미용사들이 식단에 충분한 비타민 E가 있어야한다고 제안하는 이유입니다.

비타민 E는 무엇입니까?
비타민 E의 가장 일반적인 이름은 토코페롤입니다. 이 화합물은 건강 문제에 여러 가지 위협을가하면서 개인의 재산을 손상시킬 때 활성 산소를 차단할 수있는 항염 작용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E가 포함 된 보충제가 많이 있지만, 이러한 옵션에는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주름에 대한 비타민 E
    피부의 주름과 잔주름은 악몽 일뿐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노화 방지 제품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만, 이러한 제품에는 가혹한 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이 항상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실명에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려면 피부에 많은 수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미용사들은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콜라겐 성장을 촉진하는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을 더욱 강화시켜 피부를 더 부드럽고 젊게 만듭니다.
  2. 백내장 형성 방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 관리를하지 않습니다. 매일 컴퓨터 화면을보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밤에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감염과 장기적인 불편 함을 유발할 수있는 눈의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E 보충제를 복용하면 백내장 관련 증상을 개선하여 눈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으므로 놀라 울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러 연구에서 루테인 및 제아잔틴과 결합 된 비타민 E가 백내장 형성을 늦추고 황반 변성을 선행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얼굴 기능 향상
    노년기에는 인지력 저하와 기억력 저하가 있지만 비타민 E가 풍부한 식단은 이러한인지 문제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알츠하이머 병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심장 건강에 좋다
    심장병은 매우 위협적이며 적절한 모니터링과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경우 경미한 방임은 심각한 심장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비타민 E가 작용하는 곳입니다. 이는 동맥을 건강하게 유지할뿐만 아니라 향후 심장 문제를 개선 할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그것은 신체의 혈류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혈관을 자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골관절염 o
    비타민 E는 신체가 더 잘 기능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비타민입니다. 얻을 수있는 다른 모든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비타민 E로 관절염을 치료하여 관절염과 관련된 모든 통증 및 염증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골관절염 환자는 600 IU의 비타민 E를 추가로 섭취 할 수 있으며, 이는 단 10 일 만에 치매 발병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6. 비타민 E는 면역 기능을 촉진합니다
    면역 체계를 특별히 관리하는 것은 설사, 발열, 기침 및 감기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감염과 싸우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식단에 비타민 E를 포함 시키면 몸이 더 강해집니다. 감염 및 정신 질환과 싸우는 데 필요한 세포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비타민 E는 감염과 싸우는 항체를 생산하는 B 세포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7. 흉터 치료
    피부와 조직의 세포가 t 세포를 형성합니다.
    하지만 좋은. 이러한 흉터는 때때로 치유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비타민 E에서 발견 된 미용 결과는 치유력 덕분에 뇌 손상을 치료하는 안전한 옵션이기 때문에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화상과 타박상에도 좋습니다. 피부가 영양분을 흡수하고 모든 흉터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8. 혈전 방지
    동맥의 혈전은 심장 마비와 같은 심각한 질병을 유발하고 뇌졸중에 더 쉽게 걸리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근육의 혈전이 폐로 이동하는 경우 폐렴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 E는 혈소판이 합쳐져 혈전으로 변하는 것을 방지하는 혈관에 작용하기 때문에 유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건강 문제를 피하기 위해 식단에 비타민 E를 포함 시키십시오.
  9. 조기에 지연
    비타민 E는 활성 산소와 싸울 수 있기 때문에 노화 방지 특성은 조기 노화를 예방하고 백발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빈약 한 식단, 흡연, 철분 결핍 등과 같은 백발과 손상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지만 식단에 비타민 E를 넣으면 이러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백발의 원인을 예방하여 칙칙하고 건강한 모발의 발달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0. 손톱과 손톱에 잘 작용합니다.
    머리카락과 피부처럼 손과 손톱에도 영양이 필요합니다. 비타민 E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E는 각질을 방지하기 위해 피부에 활력을주는 안전한 방법입니다. 정기적 인 메이크업과 함께 건조한 손에 비타민 E를 바르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튼튼하고 건강한 손톱을 위해 미용사는 손톱을 비타민 E 에센셜 오일에 담그는 것이 좋습니다.
  11. 원치 않는 음식 방지
    놀랍게도,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몸이 강하고 활기차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영양소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전문가들은 사람들에게 충분한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권장합니다. 그것은 자유 라디칼을 치료하고 면역 체계를 보호하는 보호막 역할을합니다. 이러한 영양소가 신체에서 안전 할 때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결론
비타민 E의 건강상의 이점은 분명히 약간 팔릴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약이 당신의 건강에 이토록 좋은 일을 할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을 먹기 시작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십시오.